MY MENU

공지사항

제목

[ 타기관 홍보] 『2022 Global Human Engagement Conference』를 'Engagement for future: Learning & People analytics'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1.20
첨부파일1
추천수
102
조회수
175
내용

코로나로 인해 지난 몇 년은 교육 역사상 가장 큰 격동의 시기였습니다. 현재까지도 새로운 형태의 교육을 설계하기 위한 논의는 계속되고 있고, 역설적이게도 우리에게 찾아온 위기는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중앙대학교 BK21 FOUR 팀에서는 글로벌 휴먼 인게이지먼트 컨퍼런스(Human Engagement Conference)를 통해 세계 석학들과 ‘인공지능’과 ‘몰입’에 대한 지식 및 연구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학교와 산업이 나아가야 할 미래 방향을 모색할 수 있도록 학술 교류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Engagement for Future: Learning & People Analytics”라는 의제로 진행되는 학술대회에서, 몰입의 의미와 가치, 인터벤션, 학생과 직원 몰입 향상을 위한 테크놀로지 교육 가능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석학과 산업계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다시금 참석자 여러분들의 적극적 참여를 환영하며, 유익한 학술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소중한 지혜를 모아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중앙대학교 휴먼인게이지먼트(Human Engagement Institute) 연구소장

송해덕 드림



 

102
71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